한 디씨러가 말하는 모솔 탈출법

잘생긴 놈들 말고 못생긴 놈들 여친사귀는 법 말해준다.



딱 들어라.



준비물: 칫솔세트. 핸드크림. 반창고및 연고. 면봉. 우산. 물티슈. 깔끔한 바람막이


복장: 상의-맨투맨. 후드티. 절대 셔츠 남방 입지마라.


하의- 적당한 핏의 면바지. 청바지. 좃끼니슬렉스좀 그만 처 입어라.


신발- 쓰레빠말고 부츠말고 구두말고



기본전제: 여자랑 친해질 생각을 하지마라. 절대로. 특히 외롭다는 티 팍팍내는 찐따새끼들 여자만 있음 말 한마디 더 걸려고 얼쩡대는데 절대로 그딴행동 하지마라. 여자는 인긴미플도 안된다는 마인드로 대해라.



1. 남자애들 말 많이 들어줘라. 모임가면 분명 모임 외에 일상에 대한 이야기가 오갈 일이 생긴다. 그때 말 좀 잘 들어줘라. 니 관심사인 니코짱을 얘기하든 어잿밤 손흥민이 골을 넣은 일을 말하던 그런 것들에만 흥분해서 말하지 말고 좀 말좀 들어주고 추임새넣고 공감하는 연습좀 해라.


그리고 그냥 말만 듣지말고 사람들 표정살피면서 어떤 생각하고 있을까 추론좀 해라. 그리고 이 사람이 지금 필요한게 뭘까 생각해봐라. 그런 일들이 모여서 눈썰미가 되는거다. 눈썰미가 생기면 센스가 되는거고.



2. 잡일을 많이 해라. 특히 청소엔 환장해라. 무조건이다. 니가 귀찮은 일은 지나가는 개미새끼도 귀찮다. 근데 꼭 그 일을 나서서 하는 또라이새끼들이 있다. 그런 새끼들이 잡일하는 이유는 그런 일을 좋아서 하는게 아니라 내가 못참아서 하는거다. 니가 그런사람이 되라. 어렵지 않다.


2. 1. 누군가 차끓일 때 컵 같이 준비해 주는거. 중간중간에 나오는 티백이나 이런것들 따로따로 모아두는것. 중간중간 나오는 쓰레기들 그냥 두지말고 바로바로 버려주는것. 그정도면 된다.


니가 나서서 행동할 필요 없다. 누군가 그런 일을 할때 니가 한 손 무조건 거들어라. 그리고 꼭


2. 2. 이거 아주 중요한건데 과자봉지든 나무젓가락 포장이든 뭐든 포장같은 것들은 꼭 접는 습관을 가져라. 그리고 눈에 보이면 좀 바로바로 치워라.


2. 3. 그리고 뭔가 가져다줄때 왠만하면 쟁반에 받쳐 줘라. 쟁반이 없다면 몰라도 비스무리한 것이라도 있다면 무조건 쟁반에 받쳐줘라.



3. 조금 힘들어 하는 사람한텐 꼭 간식을 갖다줘라. 그리고 뭔가 흘린 사람이 있다면 티슈를 꼭 건내주던지, 누군가 티슈를 먼저 건내준다면 너는 치우기 위한 걸래를 가지러 가라. 말은 많이 할 필요 없다. 그냥 괜찮아요? 한마디면 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데 이런일은 여자보다 남자들한테 먼저 한 다음에 해라. 여자들 특히 여왕벌이 이런일이 벌어지면 다른 남자새끼들이 알아서 호들갑 떨어주니 2인 이상 움직인다 싶으면 그냥 무시해도 된다.



4. 화장실가면 손을 꼭 씻어라. 그리고 손 씻으면 핸드크림 꼭 발라라. 그리고 밥처먹었으면 꼭 양치좀 해라. 제발.



5. 인사할땐 꼭 눈 쳐다보고 꼭 웃어라. 그리고 인사 할 땐 꼭 밥먹었는지 물어봐라. 왜냐고? 인사하고 난 뒤에 일상얘기쫌 하라고 하는 말이다. ㅆㅂ 그리고 꼭 남자애들한테 먼저 인사하고 여자들한테 인사해라.



6. 인사이야기이도 한데 항상 인사하고 감사하단말 입에 붙이고 살아라. 편의점 문열고 들어갈때도 안녕하세요 하고 말하고 식당에서 메뉴판을 주든 수저를 주든간에 꼭 감사합니다 하고 말해라. 그리고 뭔가 일을 시킬때는 죄송하지만 이란 말을 꼭 앞에 붙여라. "죄송하지만 메뉴판좀 주시겠어요?"


그리고 뭔가 세팅할 때 멀뚱멀뚱 하지 말고 좀 같이 세팅해라. 식당도 고급 한정식 아니면 간단한 밑반찬이나 앞접시들 좀 니가 가지고가서 분배해줘라. 그냥 보지만 말고.



이것 말고도 많은데 이정도 읽었음 느낄꺼다. 이거 호구 아닌가하고. 맞다. 호구가 되란 말이다.


근데 절대 호구로 생각하는 놈들보다 널 인간으로 봐주는 애들이 더 많을것이다. 의외로 쓰래기보다 정상인이 많고 정상인들은 인성을 높이 사 준다. 그래서 이렇게 지내다보면 그 모임에서 니 영향력은 알게모르게 완전 높아져 있을 것이다.



내가 경험한 바로는 발정난 씹새끼는 조낸 친절하고 메너있는 놈으로 보이려고 한다. 근데 이 븅신들은 그사람 앞에서만 그런 짓을 한다. 그런 경우 여왕벌이든 참한 애든 무조건 그게 가식인걸 안다. 남자도 착하고 남 잘 챙기는 싹싹한 여성 좋아하듯이 여자도 남 잘챙기고 포근한 남자 좋아하는 사람들 꼭 있다.


니가 호구로 지내는 건 바로 친절한 사람이란 것이 거짓이 아님을 알려주라는거다. 특히 동성안에서의 평판은 무조건 이성한테도 전파된다. 오히려 이성이 더 잘 안다.


니가 동성이랑 친하고 여성에 큰 관심없다는 걸 남들이 인식하는 그 일이 발생하고 한달에서 세달이 흐르면 무조건 너랑 친한 여사친을 넘어 니 인간성을 좋아하는 여자들이 생긴다.


그럼 진솔한 얘길 주고 받을 수도 있고, 또 그런 자리는 우연히 오기 때문에 우산이나 반창고 같은걸 꼭 챙기고 다니라는 거다. 준비된 자는 우연도 인연으로 만드는 법이걸랑.



개소리를 조낸 길게 적었네. 요약하면


1. 깔끔해라.


2. 부지런해라.


3. 친절해라.


4. 말 많이 들어줘라.


이게 다다. 그리고 동성에 더 관심가지고 여성에 관심두지마라. 이게 전부다.


이건 여초학과 나오고 좀 많은 알바랑 직장을 다니면서 경험한 내 노하우다.


쓰다보니 갑자기 왠 오지랍인가 싶어 현타오네. 근데 쓴게 아까워 올릴란다.


기니깐 그냥 안읽는 애들은 욕하고 나가도 된다.


뭐 헛소리라고 욕해도 되고 관심 안가져도 된다.


오늘 ㅆㅂ 발정난 개새끼 같은 후배 신세한탄 들어주다가 기냥 팩폭으로 욕박아주고 들어와서 그냥 화풀이겸 여기 적는다. 미친놈이 븅신같이 지가 좋은놈이 못되는데 왜 남이 자길 좋아하길 바라는지 미친놈. 암튼 좋은놈이 되면 무조건 여자만난다. 그리고 사람 좀 관찰하면서 눈썰미도 좀 길러라.


스트레스 좀 풀리네. 개붕이들 꼭 연애 성공하고 행복해라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