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303 도어맨에 대해 알아보자

SCP-303 도어맨

일련번호 : SCP-303
별      명 : 부끄럼쟁이(The "Shy Guy")
등      급 : 유클리드(Euclid)

    특성

    목격자들은 SCP-303을 적갈색 피부를 가진 벌거벗고 야윈 무성의 인간 모습으로 묘사했다. 대상의 얼굴은 일반적인 얼굴의 특징을 보이지 않으며, 대상의 얼굴은 보통의 이목구비 대신 거대한 인간 치아가 든 매우 거대한 입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대상은 대부분의 문 밖에서도 들릴 만큼 큰 쌕쌕거리는 소리를 끊임없이 낸다. SCP-303과 맞닥뜨린 자는 대상을 자세히 묘사할 수 있으며, 이는 대상의 신체 어느 부분도 직접 목격하지 않은 사람도 포함된다.

    SCP-303은 정기적으로 지각이 있는 관찰자의 반대편에 있는 그 어떤 닫힌 문, 해치, 혹은 다른 입구 쪽 통로의 벽 뒤에서라도 갑작스레 나타나며, 관찰자를 고르는 수단은 알 수 없다. 가늠하기 힘든 시간 동안 SCP-303은 문 뒤에 남는다. 어떤 개인이 문을 열거나 벽을 통해 들어오려 시도하면, SCP-303이 사라져 보이지 않을 때(대상 스스로 혹은 또 다른 관찰자에 의해 직접적으로 시선을 받는 것을 피하기 위한 두 경우 모두)까지 극심한 공포에 움직이지 못한다. 이 공포의 근원은 명확하지 않지만 거미 공포증과 뱀 공포증의 성질과 유사하며 전의식, 유전자 단계에서 비롯된다. [데이터 말소]분석에서 SCP-303은 실질적인 목적을 갖고 영향받는 개인에게 공포를 유도하지 않는다고 나타났다.

    SCP-303은 어떤 관찰자에게도 스스로에 대한 직접적인 시각적 접촉을 허용하지 않으며 절대로 형체의 10% 이상을 쳐다보게 두지 않는다. 문 혹은 입구 쪽 통로 앞 벽이 부분적으로 혹은 완전히 들여다보일 때, SCP-303은 갑자기 나타나 해당 위치에서 형체의 10%나 그 이하만을 보이거나 투명한 표면에서 나타나는 것과 같은 수증기 혹은 성에 현상을 일으킨다. 만일 SCP-303이 고체 물건이 없거나 부서진 문 쪽의 시선 쪽에서 접근당한다면, 대상은 직접적인 시각적 접촉이 일어나기 전에 사라질 것이다.

    SCP-303과 조우하는 그 어떤 전자장비 또는 복잡한 기계장치라도 일시적으로 작동되지 않는다. SCP-303는 그 어떤 관찰자와도 신체적으로 혹은 언어로 소통하려 시도하지 않았다. 어떻게 SCP-303이 제██기지에 도착했는지는 현재 시점에 알려지지 않았다. 기록되어 있는 SCP-303의 첫번째 출현은 2010년 3월 1일이었다. SCP-303은 기지에 있는 다른 SCP를 따라 우연히 이동했거나 혹은 다른 SCP에게서 생겨났다고 의심된다. 이에 따라 제██기지의 모든 SCP는 재시험된다.

    사건 및 실험기록

    사건 303-1: ████████ 요원이 샤워 커튼 반대편에 SCP-303이 있다는 걸 깨달았을 때 그녀는 개인 욕실에서 샤워중이었다. 대상은 극도로 크게 쌕쌕거렸다. 발견하고 놀라서 그녀는 어쩌다 샤워 커튼을 때렸고 커튼이 밖으로 흔들렸다. 커튼이 SCP-303을 부분적으로 감쌌고, 대상이 커튼에서 적어도 0.5 m 안쪽에 서 있다는 사실을 드러냈으며, 똑바로 서서 샤워 부스를 마주보고 있었다. ████████ 요원은 그 후 3시간 가까이 SCP-303을 건드리지 않고 조용히 샤워 부스 안에서 흐느껴 우는 데에 시간을 보냈다고 보고했다. ████████ 요원이 보고하기를, 쌕쌕거리는 소리가 갑자기 멈췄고 그 때 그녀는 샤워 부스에서 나올 수 있었다.

    사건 303-3: █████ 요원이 제██기지 2층 휴게실 안에서 SCP-303와 마주쳤다. 캐비넷에서 나는 시끄러운 쌕쌕거림을 들었을 때 그는 카운터 캐비넷에서 커피 크리머를 꺼내려 했고 압도적인 공포가 그를 엄습했다. 후에 █████ 요원은 SCP-303이 캐비넷 안에 태아형 자세로 웅크려 있었다고 보고했다. 캐비넷 문을 열 수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 요원은 그 정보가 확실하다고 주장했다. 나중에 캐비넷을 검사하니 분말커피크림용기 하나가 없어졌다.

    참고: 이것은 SCP-303 개체가 현장에서 물건을 가져간 첫 기록이다.

    사건 303-6: █████ 박사가 2층 저장실에서 탈수증으로 사망한 채 발견되었다. █████ 박사는 발견되기 전까지 5일동안 저장실에서 시간을 보낸 것으로 추정된다. 인접한 출구와 저장실은 작은 4m x 4m 기압 조정실로 분리되어 있다. SCP-303이 기압 조정실을 점유하여 █████ 박사는 저장실에 계속 고립되었고, 대상과 같은 방향으로 나갈 수 없었기 때문에 █████ 박사는 방을 떠날 수 없었다.

    실험 기록 303-A:

    SCP-303가 언제 나타나더라도 그 출현이 보고되는 즉시 파견되어 기지에서 즉각적인 실험을 하기 위한 ████████ 박사, ████████ 연구원, 4등급 인원, 그리고 D계급 인원 4명으로 이루어진 팀이 구성되었다. 이것은 1층 입구에 있는 ███호 문에서 일어난 사건의 기록이다. SCP-303은 ███호 안에 있다고 보고되었다.

    실험 303-1: 한 명의 남성 D계급 인원, D-303-1이 문을 열라 명령받았으며, 규정 불이행시 SCP-███로 배치된다고 위협받았다. 그는 극심한 공포를 이유로 들어 거절했다.

    실험 303-2: 한 명의 남성 D계급 인원, D-303-1이 문을 열라 명령받았으며, 규정 불이행시 이 자리에서 제거된다고 위협받았다. 그는 거절했고, 만약 그가 그리 한다면 SCP-303이 [데이터 말소]한다고 주장했다. 대상은 그 장소에서 제거되었다.

    실험 303-3: 한 명의 여성 D계급 인원, D-303-2는 D-303-1이 제거되는 것을 목격했으며, 문을 열라 명령받았고 규정 불이행시 이 자리에서 제거된다고 위협받았다. 그녀는 거절했고, 만약 그녀가 문을 연다면 SCP-303이 [데이터 말소]한다고 주장했다. ████████ 연구원은 이 주장에 눈에 띄게 충격받았다. D-303-2는 제거되지 않았다.

    실험 303-4: 한 명의 여성 D계급 인원, D-303-2가 문을 열라 명령받았다. 보안 요원이 한 명의 남성 D계급 인원, D-303-3에게 전투용 칼을 주고 D-302-2가 문을 열 때까지 [데이터 말소] 명령했다. [데이터 말소]하고 2시간 후 D-303-2는 출혈로 사망했다. D-303-2는 문을 열려 시도하지 않았다.

    SCP 간단 소개만화


    SCP-303-1

    SCP-303-2

    SCP-303-3

    SCP-303-4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