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91 cyborg child (사이보그 아이)에 대해 알아보자


일련번호 : SCP-191
별      명 : cyborg child (사이보그 아이)
등      급 : 안전(Safe)

    특성

    왼쪽 얼굴과 두개골은 80%가 잘려나갔고, 신경계 쪽에는 광섬유가 삽입되었고, 기관지는 공기필터로 연결되고, 하악골과 치아, 아랫턱, 성대도 다른 무언가로 교체. 소화기관도 개조되어 일반적인 음식은 섭취할 수 없다. 목 뒤에 식도로 이어지는 인공 영양 공급관을 꽂았으며 등 아래쪽에 위치한 배설기관을 통해 배설물을 배출한다. 배설물은 끈끈한 회색의 점액질이며, 주된 구성 성분은 불명. 생식기관은 '생존에 불필요한 장기'로 간주되어 제거되었다.

    대뇌에도 장치가 삽입되어 컴퓨터 데이터 같은 인공적 신호를 번역해 받아들이며, 눈과 귀는 전자기파 감지 기관으로 개조되었고, 오른팔은 피부를 소매 걷듯 걷어올리며 여러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폐와 심장과 주요 혈관계가 기계로 대체되었는데, 191이 죽은 후에도 재가동이 가능하도록 하는 시스템.

    시술 과정에서 뇌간과 소뇌가 손상되어 운동 기능에 장애가 생겼고, 성대가 날아가서 말도 하지 못한다. 척수시상경로에 손상을 입어 사지의 통각과 온각이 둔화되어 있어 지속적으로 항생제와 진통제를 투여한다. 손 쪽은 강철과 탄소 섬유 등으로 구성된 인공 부품으로 대체되었는데 이 때문에 노출된 조직은 외상과 감염에 취약하다.

    문서 여기저기에 [데이터 말소]가 섞여 있어서 정확히 무슨 개조인지 알 수 없는 개조도 있다. 시술자가 유용하다고 판단한 기능이 마구잡이로 삽입된 점으로 미루어보아, 다른 피험체들에게 시술을 행하기 전에 SCP-191을 통해 시술의 안정성을 시험한 것으로 추측된다. 이러한 시술의 목적은 밝혀진 바가 없어 추측밖에 할 수 없는데, 이는 SCP-191을 회수하는 과정에서 제작자가 사망하는 바람에 연구기록이 거의 날아갔기 때문. 그나마 반쯤 탄 노트 한 권이 남았는데, 그 노트의 내용은 "더 큰 목적"이라는 단어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암호화되어 있다.

    17기지의 어느 방에 거주하고 있는데, 방의 비품은 매트리스 하나와 침대보 및 담요, 긴급 차단기가 있는 콘센트, 그리고 배수 튜브가 소각장치로 직접 연결된 오염 폐기물 처리 장치. 옷은 매일 갈아입으며, 갈아입은 옷은 절차에 따라 소각된다. 정상적인 식사가 불가능하므로 영양공급은 하루 2회 목 아래쪽의 금속성 튜브에 주사되며, 목욕은 매일 저녁 1전 베이킹 소다 수용액 속에서 한다.

    다른 SCP 연관성

    그 뭐였지 치료하는 곰탱이랑 실험 테스트했는데 이미 대체된건 복구 안된다는 내용이였음
    자료가 많이보임 몇 년전에 본거여서 ㅜㅜ

    SCP 간단 소개만화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