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458 끝이 없는 피자 상자 (The Never-Ending Pizza Box)에 대해 알아보자


일련번호 : SCP-458
별      명 : 끝이 없는 피자 상자 (The Never-Ending Pizza Box)
등      급 : 안전(Safe)

    특성

    누가 만지면 대상이 좋아하는 종류의 따끈따끈한 피자가 안에 생성되는 피자 상자다. 즉 무한 피자 박스. 그렇게 만들어진 피자는 텅 비어있던 상자 안에서 나타난다는 점을 제외하면 별다른 변칙 현상이나 그런 건 없으며, 인간에게 아무런 해가 없는 평범한 피자라 SCP가 생산한 부산물이지만 -2, -3과 같은 번호를 매기지 않는다. 이 상자는 그냥 직원 구내식당에 보관되어 있으며, 직원들이 원할 때 언제든지 피자를 뽑아내 먹을 수 있게 하고 있다.

    만진 사람이 어떤 피자를 좋아하는지 만지는 즉시 알아채기 때문에 감정이나 텔레파시 능력이 있는 것으로 추정되나[1], SCP-148을 이용한 실험은 아직 진행되지 않았다. 피자를 뽑아내는 것에는 아무런 재료도 필요로 하지 않고 한계도 없는 것으로 보인다.

    상자의 재질은 평범한 골판지로 보이지만, 해체나 파괴 시도는 실패했다. 파괴되면 직원들의 반란이...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배를 가르는 격

    여러 지능이 있는 인간형 SCP들에게도 시도한 적이 있다. 결과는 당연히 그냥 해당 SCP의 취향에 맞는 피자가 나왔을 뿐이다. 예를 들어 SCP-076에겐 고기, 소시지, 베이컨 등 육류만 덕지덕지 붙어있는 피자, 건강식품을 선호하는 SCP-105에게는 올리브가 얹어진 얇은 밀 크러스트 피자, SCP-073에겐 페타 치즈와 잭 치즈를 얹은 평범한 피자가 나왔다. 물론 073의 특성 때문에 피자가 나오자마자 빠르게 부패해서 먹는 것은 실패.[2] 또한 포장 재질은 분명 유기물, 그것도 종이인데 SCP-073이 만져도 멀쩡했다.

    유일하게 사용자가 아닌 다른 사람의 취향인 피자가 나온 사례는 바로 SCP-4999. 심지어 해당 사례에서 최초로 상자 크기에 맞는 라지 피자가 아니라 상자보다 확실히 큰 엑스트라 라지 피자가 나온 사례이기도 하다. 나온 피자는 반반인데, 이는 4999의 대상자인 여성과 그녀의 전 남편이 즐겨먹던 피자로, 458이 4999를 인식자체를 못한게 아닌 이상 SCP-4999의 특성상 죽기 직전의 그녀가 제일 그리워할 피자같은걸 염원했을 가능성이 높다.

    SCP-076이 SCP-682와 맞짱을 뜬 뒤 동료들과 파티를 열겠다며 이 상자를 찾아다닌 적이 있다. 이 때문에 동인계에서는 아벨이 피자를 좋아한다는 설정이 정설로 박혀버렸다.


    SCP 간단 소개만화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