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321 사람의 아이(Child of Man)에 대해 알아보자


일련번호 : SCP-321
별      명 : 사람의 아이(Child of Man)
등      급 : 안전(Safe)

    특성

    본래 SCP-321은 하급 연구원 아담 █████과 의료 보조원 에블린 █████[1]의 사산된 아이로, 아담은 사산된 딸을 되살리기 위해 [편집됨] SCP를 포함하며 몇가지 SCP들을 독단적으로 이용했다. 그 결과 Adam은 놀랍게도 딸을 되살리는 데 성공했지만, 그 결과는 겨우 되살려낸 딸이 SCP로 분류되어 재단에 구류되는 것으로 돌아왔다.


    재단에 의해 구류된 SCP-321은 상처를 입었을 때 일반인에 비해 5배 정도 빨리 회복되는 특성이 있다는 사실이 드러났고, 일련번호 321번은 바로 이 시점에서 부여되었다. SCP-321의 이런 회복 능력은 줄기 세포의 과잉 생산이 [편집됨] 현상으로 인해서 세포의 사멸과 상호작용을 일으키기 때문이라고 여겨진다.

    SCP-321이 노화하는 속도는 일반인의 절반에 해당할 정도로 느렸지만, 그와 별개로 SCP-321은 신체적으로 끝없이 성장했다. 이 끝없는 성장 때문에 SCP-321은 현존하는 어떤 일반인보다도 덩치가 커졌고, 19██년에는 덩치가 너무 커져서 SCP-321의 심장 활동 만으로는 혈액순환이 전신을 커버하지 못할 지경에 이르렀다. 이 때문에 SCP-321의 몸은 특유의 회복 능력으로도 어쩔 수 없을 정도로 산 채로 부패해갔고, 재단은 SCP-321의 몸을 인공적으로 고정시켜 뇌에 혈액이 공급되도록 하거나 1948년부터 19██년에 걸쳐 인공 심장을 제작해서 장착시켜주는 것으로 SCP-321의 수명을 연장시키려 노력했다. 이러한 재단의 조치로 정상적인 혈액 순환이 가능해진 후에는 SCP-321의 모든 신체적 손상이 말끔히 회복되었다.

    SCP-321의 지능은 느린 노화 속도 이상으로 낮다. 식사를 위해 도구를 사용하는 등의 지극히 일상적인 행동을 가르치는 데에도 몇달에서 몇년이 걸릴 정도였고, 온전한 발성 기관이 있음에도 마치 생후 6개월 미만의 유아처럼 울거나 옹알이를 하는 것 이상의 의사 표현을 하지 못한다.

    다른 SCP 연관성





    SCP 간단 소개만화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