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488-JP 늑대인간에 대해 알아보자


일련번호 : SCP-096
별      명 : 부끄럼쟁이(The "Shy Guy")
등      급 : 안전(Safe)유클리드(Euclid)케테르(Keter)

    특성

    설명: SCP-488-JP는 회색늑대(Canis lupus)의 일종이 갑자기 변이를 나타내어 인간의 모습을 얻은 생물이다. SCP-488-JP는 문서의 정보에 의한 강력한 현실 조작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스스로에 관한 정보의 작성자 현실 조작 능력을 사용하여 무참히 살해한다. 여러 정보 매체 중, 문서, 음성, 육성, 그림, 동영상, 기타 등등이 정보로서 보여지며, 불행히도 SCP-488-JP의 살해 대상이 되는 것으로 여겨진다. SCP-488-JP의 현실 조작 능력이 사용 인간의 정보는 글로 적는 것조차 꺼려지며, 이로부터 SCP-488-JP가 객관적인 정보로 보았을 때도 윤리가 결여된 “흉포하고 잔악한 늑대인간”임을 나타낸다. SCP-488-JP가 행하는 현실 조작은 대상에 대하여 전체적이지 않은 신체 일부의 조작, 기능이 확실치 않은 부위의 추가라는 추악한 형식을 취한다. 하지만, SCP-488-JP가 어디까지나 봐 주고 있을 것이라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조작된 대상은 보통 [데이터 말소]. 희생자를 살리는 수단은 재단에 의하여 한없이 모색되어 왔으나 강구한 수단은 아쉽게도 모두 또 다른 조작이라는 형태로 끝났다.

    SCP-488-JP는 ██산 주위에서 늑대인간에 대한 소문이 횡행함에 따라 특무부대가 투입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그 실체조차 보지 못하고 특무부대가 전멸하여 희생자나 사망자가 다수 발견되어, 추가 지원군 역시 단 한 명도 돌아오지 못하였던 것으로부터 재단의 주의를 끌었다. 잇따른 조사로 특무부대원이 남긴 SCP-488-JP의 정보로부터 SCP-488-JP의 조작 능력이 확실시되어 대규모 작전으로 ███명의 희생자를 낸 후 간신히 모든 개체가 격리될 수 있었다. SCP-488-JP는 회색늑대에 한하지 않고 모든 동물 중에서 제일 가는 전투 능력을 자랑하며, 곰이나 범고래마저 SCP-488-JP와 비교하면 절망으로 활동 능력이 뒤떨어진다. 이 때문에 SCP-488-JP는 조작 능력조차 사용하지 않은 채로 모든 동물을 유린할 수 있다. ██산 주위의 인간은 SCP-488-JP에 복종하여 SCP-488-JP을 중심으로 문화를 구축하는 것으로 생존을 꾀하고 있었다고 추측된다.


    다른 SCP 연관성

    실험 기록 488-1 - 일시 20██년 ██월 █일

    실험 대상: SCP-488-JP

    실험 방법: D-3793을 격리실에 넣어, 제물로서 바치었다.

    결과: 접촉에 의한 변칙성은 발현되지 않는다고 추측되었으나 SCP-488-JP가 D-3793에 닿자 피부가 격하게 [편집됨]하여 그것은 도저히 볼 수 있는 장면이 되지를 않았다. D-3793가 SCP-488-JP에 대하여 “아, 이 세상의 끝이다”라 말하고 도망치려 하자 직후 D-3793의 비명이 격리실 내에 울려 퍼졌다. D-3793는 현실 조작 능력에 의하여 [데이터 말소]으로 바뀌어 극심한 어려움을 나타내었다.

    분석: 아아, 우리들은 제물이었어. - ██ 박사

    부록: 조작된 문서를 빨간색으로 나타내는 것은 데이터의 변화를 불러일으키었으며, 유효한 수단으로서 판단되지 않았다. 상세한 경위는 연구 기록 488-█ “개과 생물의 색각과 서체 조작 경향의 가능성”을 참조하라. 현재, 이 문서를 포함하여 SCP-488-JP에 관련한 정보는 공포와 혼란을 방지키 위하여 상시 정보 관리팀 “빨간 모자”에 의하여 조작 감시와 착색 처리가 실시되고 있다.

    .

    메시지가 다시 송신되었습니다…

    .

    송신에 성공하였습니다.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

    자동 알림

    해당 문서는 정보 관리팀 “빨간 모자”가 작성하였습니다.
    문서의 편집 권한은 “빨간 모자”에 소속된 자에 한합니다.

    이 문서를 볼 때에는 빨간 글자만이 아닌 전체적인 부분을 읽도록 하여 주십시오.


    SCP 간단 소개만화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