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탄)[독서실 지침서]

저희 독서실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지침서를 꼭 읽어주시고 지침서를 항상 명심해주십시오.

만약 지침서를 무시하고 행동하셨을경우 저희 독서실측에서는 그 다음 상황에 대해 조금의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안경을 쓴 젊은 여자가 자신을 직원이라 소개하며 말을 걸려고한다면 철저히 무시하십시오. 저희 독서실은 젊은 여자을 직원으로 두지않습니다.


2.만약 다른 방에 사람이 문이 잠겼다며 도와달라고 한다면 모른척 하십시오.

저희 독서실의 문은 잠기지않게 설계되었습니다.


3.만약 소름끼치는 웃음소리가 크게 들리는데도 불구하고 주변 사람이 반응하지않는다면 그것이 무엇인지 알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곳은 독서실이고 조용해야하는곳입니다. 큰 소리가 들리는데도 불구하고 주변사람들의 반응이 없다면 그것은 이상한 일이라는것을 기억하십시오.


4.벽에서 붉은 얼룩이 발견되었을경우 조용히 직원을 호출하시고 다른 방으로 옮겨주십시오. 하루동안은 그 방에 접근하지마십시오.


5.자신이 이곳이 처음이라며 187번자리를 찾아달라는  다른고객을 만난다면 무시하십시오.

저희 독서실은 180번까지밖에 없습니다.


6.독서실밖에 파란 드레스를 입은 여인이 비밀번호를 까먹었다며 문을 열어 달라고 요청한다면 다른 핑계를 대며 거절하십시오. 그녀는 오래전부터 이 독서실에 들어오기위해 시도중입니다.


7.만약 독서실 냉장고 옆 그림에서 눈을 뜬 여인의 그림을 본다면

절대 다가가지마시고 절대 눈을 맞추려하지마십시오. 그 그림의 이름은 [눈을 감은채 생각하는 여인]입니다.


저희 독서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마랍니다.

행운을 빕니다.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