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37 살아있는 장난감(The Real Toy)에 대해 알아보자


일련번호 : SCP-137
별      명 : 살아있는 장난감(The Real Toy)
등      급 : 유클리드(Euclid)

    특성

    SCP-137은 장난감에 빙의해 그 장난감이 나타내고 있는 것의 구성과 모습, 그리고 크기를 가지게 하는 존재이다. 예를 들면 곰인형은 진짜 곰이 되고, 진짜 곰처럼 행동할 것이다. SCP-137은 어떤 물체나 마음대로 조종할 수는 없으며 오직 장난감에만 빙의할 수 있다. SCP-137이 장난감에 빙의할 수 있는 거리는 최대 250m 정도로 관측되었으나, 연구에 따라 최대 500m까지 빙의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SCP-137은 어린아이들이 관련된 괴이한 죽음들에 의해 재단의 관심을 끌게 되었다. 이 죽음들은 연쇄살인범에 의한 것이라고는 너무나도 무작위적이었기에 재단의 요원들이 이 죽음들에 대하여 조사하기 위해 파견되었다. 그리고 벌거벗은 남자가 자신의 방에 나타난 뒤 PTSD를 앓고 있던 소녀(...)와의 인터뷰 뒤, 이 SCP는 재단에 의해 발견되었다. SCP-137은 같은 동네에서 고릴라의 모습을 하고 있었으며, 그뒤 쫓기다가 █████, ████에 있던 조랑말 인형에 빙의된 뒤 야생으로 쫓겨가 마취총으로 제압된 뒤 재단으로 압송되었다.

    SCP-137이 장난감에 빙의할 때 그 장난감이 그리고 있는 모습을 취해도, 그 모습은 어린아이가 그 모습에 대해 생각하는 모습으로 그려진다. 장난감 병사는 난폭하고 잘 무장된 남자로 변한다. 장난감 총은 진짜 총이 된다. 장난감 사자는 진짜 사자가 되어 사람들을 공격하고 죽일 수도 있다. 하지만 진정한 지능을 가지고 있지는 않다. 장기 기억력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으며, 학습하거나 깊은 생각을 하는것도 불가능 한것으로 보인다.(인터뷰 137-1을 참고바람)

    현재 SCP-137은 공주 인형에 빙의되어 있다. 그 공주 인형의 브랜드는 ████████ ██████이다.

    다른 SCP 연관성


    장난감에 빙의해 장난감을 진짜로 만드는 능력을 지닌 SCP. 하지만 딱 어린아이가 그 장난감의 모티브가 된 존재에 대해 아는 정도로만 변신이 가능하다. 즉, 속빈 강정(...). 오타쿠 계열 장난감에 빙의되면 어떤 수라장이 벌어질지 심히 궁금해지는 SCP기도 하다. 가면라이더라던가 슈퍼로봇이라던가

    잭 브라이트 박사는 SCP-137를 성인용 장난감이나 Warhammer 40,000 미니어처, 크레토스 피규어에 빙의시키는 등의 짓을 벌였다.






    SCP 간단 소개만화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