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P-179 태양의 자매에 대해 알아보자

일련번호 : SCP-179
별      명 : 태양의 자매
등      급 : 타우미엘(Thaumiel) : 재단에게 도움이 되는 존재일때

    특성

    SCP-179는 태양 광구 남극 영역에서 대략 40,000 km 거리에 위치하는 태양의 자전축에 고정된 인간형의 실체이다. 그러나 궤도를 따라 공전하지는 않는다. SCP-179에 대한 최근의 기록은 연속으로 은하의 중심을 돌며 궤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43년에 걸친 부단한 관측의 결집으로 SCP-179의 외형은 20대~40대 사이의 미확인된 인종 민족군의 인간 여성으로 한정되어 있다. 대상의 신체 표면은 칙칙한 검은 물체로 덮여 있거나 구성되어 있다. 두발도 이 물질로 구성된 것으로 보이며, 그 길이는 34 km 이상이고 끊임없이 태양풍에 휘날린다. 그러나 SCP-179의 이 부위는 가변적인 양의 태양풍을 반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현상에 의해 1940년대에 재단의 천체 물리학자가 대상의 존재를 깨달았다. 또 다양한 무늬 또는 문신이 신체의 정중선 도처에 존재하고 있는데, 그 밝기에서 확인하였을 때, 이러한 무늬들은 금색으로, 또한 금속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추측된다.

    문신들은 중세 연금술에서 태양과 태양계 안쪽의 6개의 별을 전형적으로 의미하는 것으로 확인된 몇가지 상징 기호들이 포함되어 있었고 이하의 순서로 늘어서 있다.

    추가 기록

    겁나 길어요 







    SCP 간단 소개만화









    Next Post Previous Post
    No Comment
    Add Comment
    comment url